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청소년 전용 선불카드‘KB국민 리브 넥스트(Next) 카드’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심플, 키치, DIY형. /사진제공=KB국민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가 청소년 전용 선불카드 'KB국민 리브 넥스트(Next)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 리브 넥스트 카드'는 KB국민은행의 Z세대 특화 플랫폼 '리브 넥스트'에서 발급 가능한 청소년 전용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 상관없이 편의점과 커피·음료전문점, 올리브영, 다이소 등에서 5000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1000원에 한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 즉시 적립도 제공한다.
'KB국민 리브 넥스트 카드'는 디자인 스튜디오 덴스(THENCE)와 함께 제작됐다. 심플·키치·DIY(Do It Yourself) 세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DIY형을 선택하는 경우 스티커를 함께 제공한다.
카드 발급은 리브 넥스트 앱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후 휴대폰 본인 확인만으로 발급이 가능하다. 사용금액은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내에서 차감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