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GA 인카금융서비스(회장 최병채)가 모바일 전용 회사 브로슈어를 도입한다.
인카금융서비스는 회사 홍보를 위해 모바일 전용 회사 브로슈어를 배포했다고 1일 밝혔다.
모바일 브로슈어는 코로나시대 비대면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효과적으로 회사를 홍보하는 방안으로 제작됐다.
‘모바일 브로슈어’는 상황과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총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뽑히고 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회사를 안내하거나 홍보하는데 최적화된 ‘모바일 브로슈어’의 활용을 독려하고 있으며, 최신화 작업을 위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영업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고객과의 만남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Tool 개발에 꾸준히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