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3.01.27(금)

KB증권, 온라인 자산관리 상담조직 'PrimePB센터' 오픈

기사입력 : 2022-07-05 22:03

PrimePB 35명 선발…총 50명 활동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4일 KB증권 대치동 사옥에서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 등 KB증권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PrimePB센터 오픈식을 진행했다. / 사진제공= KB증권(2022.07.05)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닫기박정림기사 모아보기, 김성현닫기김성현기사 모아보기)은 급증하는 비대면 온라인 고객의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 강화를 위해 '프라임PB(PrimePB) 센터'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PrimePB센터는 ‘디지털 자산관리 상담의 힙플레이스(Hip-Place)’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KB증권 구독서비스인 ‘프라임클럽’의 고객을 케어했던 ‘Prime센터’와 더불어 비대면 온라인 고객에게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고 강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비대면 온라인 고객의 자산관리 니즈에 맞춰 고객군별 상담 대응팀을 설치하고 운영한다. KB증권은 지난 5월 초 주식과 금융상품의 경험이 풍부한 35명의 PrimePB를 선발하고 2개월동안 집중적으로 교육했다.

이로써 기존 15명을 포함한 총 50명의 PrimePB가 비대면 온라인 고객을 전담해 각종 맞춤상담을 진행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선은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