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여름휴가 기간을 앞두고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쿠팡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닫기 강한승 기사 모아보기 )이 여름휴가 기간을 앞두고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는 여름을 맞아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호텔, 리조트 등 숙박부터 레저, 관광지 등 다양한 즐길거리까지 다양한 여행 맞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9개의 추천 상품을 기간 한정 특별가로 선보인다. 해당 특가상품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패키지 상품으로 마련했으며 최대 5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올해 재개장한 '잠실 롯데호텔월드'의 2인 조식 포함 패키지를 54% 할인한다. '서울랜드 AFTER2 파크 이용권은' 57% 할인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은 '서귀포 해비치 호텔&리조트' 예약시 쿠팡에서 단독으로 유아 조식 1인을 무료 제공한다.
장성 쿠팡 트래블 마케팀 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름휴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