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캐피탈이 다음 달 31일까지 현대자동차와 기아, 제네시스 차주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캐피탈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현대캐피탈(대표이사 목진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다음 달 31일까지 현대자동차와 기아, 제네시스 차주를 대상으로 'MY CAR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과 차량의 특별한 추억이나 의미를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현대캐피탈은 예선과 결선을 통해 최종 선발된 3명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60시간 이용권, 5성급 호텔숙박권 등 1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대캐피탈은 오는 7~8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신차 리스·렌트, 디지털 중고차리스 월납입금을 산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신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올 여름 핫한 한정판 DRAW'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