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은 ‘플랫폼 개발 프로그래머’와 ‘경영컨설턴트’를 이달 7일부터 17일까지 공개 채용한다. / 사진제공=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 닫기 임성훈 기사 모아보기 )이 ‘플랫폼 개발 프로그래머’와 ‘경영컨설턴트’를 공개 채용한다.
3일 DGB대구은행에 따르면 프로그래머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경영컨설턴트는 기업경영 전문 컨설팅과 전략, 인사조직, 마케팅 등을 담당한다.
다만 채용 부문이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유관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우선 고려된다. 자격 요건과 우대 사항은 업무별로 상이하다.
이번 공개 채용은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이달 7일부터 17일까지다.
일정은 오는 21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7일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채용검진 등을 거쳐 7월 중 최종 선발될 계획이다.
세부 사항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공지된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