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NFT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우리동네 키뮤타운 NFT 이미지. /사진제공=KB국민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가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NFT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카드는 비자(VISA), 키뮤스튜디오와 함께 우리동네 키뮤타운 아트워크(Artwork)를 NFT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 달 한 달 간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선택형 키뮤 디자인을 발급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우리동네 키뮤타운 NFT를 증정한다.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선택형 디자인은 사회적 기업 키뮤스튜티디오와 협업해 만들어졌으며, 지난 4월에 출시됐다.
KB국민카드는 "발달 장애인 디자이너의 활동과 콘텐츠를 알림으로써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알리고자 우리동네 키뮤타운 아트워크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