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벡셀 건전지X전동드라이버 프리미엄 팩. / 사진제공=SM그룹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제조부문 계열사인 SM벡셀이 전동드라이버가 포함된 AA, AAA건전지 프리미엄 팩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SM벡셀이 이번 출시한 프리미엄 팩은 건전지 8입과 전동드라이버, 자석식 십자(+)·일자(-) 드라이버 크기 별 10개 구성 전용 비트가 포함됐다. 크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전동드라이버는 정방향과 역방향 회전을 지원한다. 자사 건전지 테스트 기준 연속 작동 시 1.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전자파 적합시험을 통과해 보다 안전하게 쓸 수 있다.
SM벡셀 관계자는 “아이들 장난감, 가구 조립, 각종 공예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전동드라이버 프리미엄 팩을 구성했다”며 “과거에도 캠핑전구, 블루투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결합한 프리미엄 팩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