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는 31일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위메이드는 24일 온라인 쇼케이스 일정을 공개하고,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을 오는 31일 낮 12시부터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미르 대륙이 품은 미르IP의 웅장한 서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르M'의 핵심 콘텐츠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르 대륙의 ‘안내자’ 역할을 맡아 이번 여정을 이끌어 나갈 파격적이고 신선한 얼굴을 함께 공개한다. 정식 서비스 일정도 전격 공개하는 만큼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31일 오후 8시에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2차 쇼케이스 '미르M' 특별 방송 ‘전지적 용사 시점’을 실시한다.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깊이 있는 소통을 나누고 직접 '미르M' 맛보기 플레이를 시연할 계획이다.
모든 것이 공존하는 세상,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사전예약 및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