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이 포켓몬과 협업한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사진제공=LG생활건강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 닫기 차석용 기사 모아보기 )이 '포켓몬'과 만났다.
LG생활건강이 포켓몬과 협업한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브랜드는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이다.
여름철을 대비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 포함한 '트래블 캔뱃지'가 들어있다. 뱃지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포켓몬 에디션 제품은 오는 23일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로 론칭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내달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포켓몬 에디션은 각 생활용품 브랜드 대표 젶무을 엄선해 선보이는 콜렉션이다"며 "평소 해당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분에게 색다른 재미를, 포켓몬 팬들에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해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