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사장 하형일)가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2주년 라이브방송을 11번가 앱 내'LIVE11'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 '대도서관TV', '런민기' 3곳에서 동시 송출한다고 16일 밝혔다.
각 유튜브 크리에이터 채널에서도 실시간 채팅과 함께 11번가 방송 상품이 노출되고 상품 클릭시 11번가 구매 페이지로 이어진다.
오늘 방송에서는 구글플레이 앱에서 콘텐츠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10% 할인 판매한다. 각 권종별 '카러플' 게임 시 사용할 수 있는 재화인 K코인도 지급한다.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최대 20여개 베타 버전 방송을 시작으로 하반기 중 유튜브와 협업한 새로운 형태인 'LIVE11' 서비스를 출시한다. 라이브 종료 이후에도 원하는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도록 VOD 기능도 개설했다. 하이라이트 설적 기능도 추가해 주요 장면 위주로 시청이 가능하도록 탐색 기능도 강화했다. 11번가 측은 "LIVE11 탭을 개편해 최근 일주일 동안 누적 시청수가 높았던 방송과 상품 판매가 많이 된 방송을 확인할 수 있어 인기 라이브 방송을 고객이 쉽게 찾을 수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