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뜻깊은 나눔행사를 펼쳤다.
요진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생과 교직원 등 20여 명을 계열사인 요진개발의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로 초대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에게 중석식 제공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유아동을 위해 키즈카페 이용을 제공하고, 청소년을 위해 쇼핑몰 내에서 자유시간을 갖도록 하는 등 연령대에 맞는 오락거리를 선사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요진건설은 매해 어린이날마다 한국보육원생을 일산 벨라시타로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기억과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