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다올저축은행이 금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제4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사진제공=다올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다올저축은행(대표이사 황준호)이 금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제4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다올저축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점검, 고객접점 채널 CS진단,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활동을 수행한다.
이달 4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고객평가단은 서류심사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최종 6명이 선정된다. 오는 7월부터 3개월 동안 활동하며, 활동비와 교통비가 지원된다. 우수활동 평가단원에게는 별도 포상이 제공된다.
평가단을 통해 도출된 결과와 아이디어는 금융소비자 보호팀 검토를 거쳐 실제 서비스 개선에 반영된다. 앞서 다올저축은행은 지난 2019년부터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황준호 다올저축은행 대표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금융문화 정착을 위해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며 “금융소비자의 제안을 업무에 반영해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소비자보호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