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4월 22일(금) 지구의 날을 맞아 소등행사 및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구의 날(매년 4월 22일)은 1970년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지구 환경보호의 날로, 우리나라는 2009년 지구의 날을 전후한 일주일을 기후변화 주간으로 정해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저탄소 생활 실천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전국 소등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대한민국은 물론 범 세계적인 저탄소 생활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오는 4월 22일(금) 삼성물산 상일동 본사 사옥 및 각 현장에서 저녁 8시부터 10분간 소등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소등행사는 전사 차원의 행사를 넘어 고객 및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래미안과 함께하는 지구를 위한 10분’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 및 임직원이 소등시각(20:00~20:10)에 맞춰 불이 꺼진 실내, 창 밖 야경, 밤하늘 등 지구의 날 소등행사와 부합하는 일상을 촬영하여 지정된 해시태그를 삽입, 개인의 인스타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지정된 해시태그는 세 가지(#래미안과함께하는지구를위한10분, #지구의날래미안, #래미안소등행사)이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