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 대표이사 김도현)가 신규 오픈한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피소드에서 하루 동안 직접 살아보고 모든 공간과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4일 SK디앤디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신규 오픈한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5월 14~29일 3주간 주말마다 각 6개 방 씩, 총 18개 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기간은 오늘(4일)부터 5월 1일까지다. 에피소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4일 수요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주말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에피소드 수유 838은 개인 공간과 동시에 이웃과도 공존하는 ‘수직마을’을 컨셉이다. 에피소드 및 공유 주거 브랜드 중 최대 규모다.
강북 상권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수유역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상업·편의시설을 갖춘 동시에, 북한산이 배경으로 펼쳐지는 뷰를 자랑하고 있다.
전용 공간은 원룸은 물론, 독립된 두 개의 방이나 여러 세대가 거실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타입의 방들과 공용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20층부터 23층까지 4개 층은 이케아와의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로 마련된 ‘복도 공유(Shared Living)’ 공간으로 복도를 거실로 확장해 한 층에 사는 이웃들 간의 네트워킹이 활발하도록 구성돼 있다.
SK디앤디 에피소드 관계자는 “앞서 서초, 강남, 신촌 등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프롤로그 이벤트에서 ‘직접’ 경험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에피소드가 제공하고자 하는 경험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하룻동안 소중한 ‘나만의 에피소드’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