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는 에피소드에서 직접 살아보고 모든 공간 및 커뮤니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2월 신규 오픈하는 에피소드 강남 262(이하 강남 262) 또는 에피소드 신촌 369(이하 신촌 369) 중 선택해, 1박 2일 간 거주할 수 있다.
강남 262는 강남의 오피스 권역에 위치해 ‘리브 앤 워크(Live & work)를 컨셉으로, 회의실 및 업무 공간을 구비한 공용부가 특징이다.
신촌 369는 ‘컬처 밍글링(Culture Mingling)’을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를 나누고 일상의 새로운 영감을 받을 수 있는 라운지, 레저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이벤트는 3월 중 주말에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1박 2일 간 신청한 에피소드에서 거주하면서 에피소드의 공간 및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공연 예술 플랫폼 ‘1막 1장’에서 제공하는 공연 등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에피소드 굿즈,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에피소드 신촌 369에서는 참여자들에게 제공되는 방의 대부분은 무인양품의 가구들로 꾸며져 있어, 생활용품 브랜드 무인양품이 제안하는 주거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무인양품 제품을 활용한 워크샵도 커뮤니티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된다.
SK디앤디 에피소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집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이며, 따라서 직접 경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에피소드에서 만들어갈 이야기들을 직접 그려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