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무신사(대표이사 한문일)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20년 전 커뮤니티 시절을 재현했다.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오늘(4/1) 하루 동안 픽셀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 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인 화면에서는 무신사의 서비스와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아이콘도 확인할 수 있다.
만우절을 기념해 무신사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 하루 동안 메인 화면 속 숨겨진 이스터에그(Easter Egg)를 찾아 클릭하는 고객은 '만우절 럭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최대 82% 할인 가능한 랜덤 쿠폰, 최대 10만원 랜덤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한편 무신사는 지난달 16일 강정구, 한문일 공동대표 체제에서 한문일 대표이사로 전환했다. 무신사는 단독 대표 체제로 성장 속도를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