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산업은행(회장 이동걸닫기이동걸기사 모아보기)이 창립 68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로 예금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산업은행은 창립 68주년을 기념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의 일상회복을 응원(Cheer up, Korea!)하기 위해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산업은행은 'KDB Hi 정기예금(온라인전용)'과 'KDBdream 정기예금'에 가입하는 개인 고객 앞 사은금리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3조원 한도로 운영돼 예치기간별 최고 연 2.05%~2.35% 수준의 금리가 적용되고, 한도 소진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금번 사은행사는 3월 28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위드코로나 시대 가족간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서 호텔 숙박권(1등), 호텔 스파이용권(2등), 온누리 상품권(3등), 커피음료 기프티콘(4등)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 코로나 소외(취약)계층 및 선별진료소 의료진 등을 후원하기 위하여 판매금액과 연계해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ESG사회공헌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