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한국GM과 함께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 한달간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스파크는 30만원, 말리부는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콤보 할부 혜택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은 중복 제공이 불가능하다.
한국GM은 ‘새출발 프로모션’을 통해 신입생, 졸업생, 신혼부부 등 총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스파크 구매 시 20만원, 말리부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구매 시 3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