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BC카드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BC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Runfairw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런페어웨이는 패션쇼 무대 '런웨이'와 골프장 잔디구역 '페어웨이'의 합성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골프웨어를 입고 인스타그램 ‘페이북 프렌즈 필터(AR필터)’를 적용해 사진을 찍는다. 이후 해시태그 '페이북', '런페어웨이', 'BC카드콘테스트'를 입력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은 다음 달 22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BC카드는 골프웨어 브랜드 ‘어메이징크리(AmazingCre)’와 협업해 한정판 보스턴백도 제작한다. 페이북 프렌즈 캐릭터 활용 골프 드라이버 커버와 볼파우치도 추가로 증정한다. 총 4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29일 BC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조명식 페이북본부장은 “BC카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한정판 골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차별화된 혜택 제공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