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4(일)

'쇄도하는 요청에 3차 출시!'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재출시

기사입력 : 2022-03-02 08:5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출시때마다 완판 행진

아이셔에이슬 3차 출시 포스터./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아이셔에이슬 3차 출시 포스터./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완판 행진을 기록한 ‘아이셔에이슬’이 또 한 번 강제소환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과일 리큐르 시장을 강타했던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앵콜 출시했지만 3개월 만에 또 완판돼 많은 화제를 일으켰다.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추가 출시 요청은 지속됐고 결국 3차 출시로 이어졌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도 12도로 낮아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두번째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 지난해 8월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아직 경험하지 못한 2003년생과 20대 초반 고객층을 공략해 팬층을 두텁게 넓혀갈 예정이다. 아이셔에이슬은 3일부터 전국 출시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협업 제품인 ‘아이셔 츄잉캔디’ 증정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3차 출시까지 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o.1 주류기업으로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전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