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 대표 함스테판윤성)가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인 ‘에피소드 강남 262’, ‘에피소드 신촌 369’, ‘에피소드 수유 838’의 투어와 계약 상담을 24일부터 시작한다.
24일 SK디엔디에 따르면 에피소드는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로,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20년 성수 101, 성수 121로 브랜드 런칭과 지난해 말 서초 393의 오픈에 이어, 최근 강남 262, 신촌 369, 수유 838 등 세 곳을 잇따라 준공했다.
에피소드는 올 3월 강남·신촌·수유점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동시에 투어와 계약 상담을 개시한다. 투어 기간 동안 오픈 프로모션 일환으로, 현장 투어, 상담을 받고 1년 이상 계약한 예비 입주민들은 2개월의 임대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 곳의 에피소드는 각각 강남, 신촌, 수유 등 각기 다른 지역적 특성을 반영, 특화된 컨셉과 디자인, 서비스로 설계됐다.
에피소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입주 투어가 시작되기 전, 이미 3개 지점을 통합해 약 400명 이상이 선 구두계약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