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영등포 ‘여의도 웨스턴힐 오피스텔’ 전경. / 사진제공=홈즈케어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프리미엄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대표 장동수, 조명호)가 영등포에 위치한 ‘여의도 웨스턴힐 오피스텔’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지원과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홈즈케어의 선진형 주택임대관리 서비스는 수분양자들에게 매월 약정 임대료를 보장함으로써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하며, 임차인 모집부터 민원 관리, 임대료 및 관리비 정산 등 종합 임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임대인이 직접 관리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
또한 홈즈케어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임대료 또는 관리비 체납, 장기 연체 등 임대인이 임차인에게 연락을 취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애 수분양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로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면서 오피스텔 임대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홈즈케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홈즈케어는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즈케어 신청을 원하는 임대인은 여의도 웨스턴힐 오피스텔 지하 1층 임대관리사무소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거나 홈즈케어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