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진투자증권은 수제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와 협업해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콜라보 수제맥주 '따상주'를 출시했다.
플래티넘크래프트는 2002년 설립된 수제 맥주 1세대 기업이다. 여러 기업, 각종 단체와 콜라보를 통해 '퇴근길', '순한IPA', '인생에일' 등 다수의 수제 맥주 스테디셀러를 출시했으며, 국제대회 수상 기록만 75개에 달하는 등 품질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벨기에식 밀맥주 제조기법이 적용된 '따상주'는 오렌지껍질과 코리앤더 씨앗을 활용해 크리미한 거품과 풍부한 오렌지 향을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5.0%, 가격은 3500원으로, 4캔 1만원 행사를 통해 1개당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늘(20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2월부터는 전국 마트와 모든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른바 '성투'를 바라는 투자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내용으로 트로트 히트곡 '한잔해'를 한주해로 개사했다. 70초 분량의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방송인 권혁수 씨가 1인 5역을 담당해 '따상'을 원하는 주주들의 심정을 재치있게 담았다. 한주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유진투자증권TV'에서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유진투자증권은 MZ세대들에게 한주해 캠페인을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 내용을 담은 인스타툰 3편도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