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토스증권에서 주식 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에 토스증권 계좌가 있더라도 주식을 구매하지 않았다면 참여할 수 있다. 구매지원금은 최소 4달러에서 최대 1000달러까지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지급된다.
당첨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당첨된 금액 이상의 해외주식을 첫 구매 하면 즉시 지원금이 지급된다. 단, 구매지원금 지급은 해외주식 첫 구매 시의 총 주문금액을 기준으로 해 당첨된 금액보다 낮은 가격의 주식을 여러 번 나눠 살 경우엔 구매지원금이 지급되지 않는다. 당첨금보다 낮은 가격의 주식을 한 번에 여러 주 구매해 총 주문금액이 당첨된 금액 이상인 경우엔 구매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토스증권 해외주식 서비스는 지난달 초 처음 출시됐다. 현재 2700여 개의 미국주식과 TQQQ(PROSHARES ULTRAPRO QQQ ETF) 등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를 포함한 ETF 투자를 지원하고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한 '주식 1주 받기'와 같이 토스증권의 고객 이벤트는 주식투자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의 투자경험을 돕는 취지로 마련됐다"라며, "고객의 목소리를 빠르게 반영하며 보다 만족스러운 투자경험을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