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상상인금융그룹의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이 ‘2021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모바일뱅크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사진제공=상상인금융그룹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상상인금융그룹의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이 ‘2021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모바일뱅크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상상인금융그룹은 상상인저축은행(대표이사 이인섭)의 '뱅뱅뱅'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대표이사 송기문)의 ‘크크크’가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지난해 7월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을 출시했다. 이후 지난 10월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에서 두 번째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를 론칭하며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 체제를 구축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고객 혜택을 최우선으로, 만족도 높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경주해 온 상상인금융그룹의 노력이 가치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에 도움이 되는 재테크 필수 앱으로서 스마트금융과 모바일뱅킹 혁신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산업별 산업 동향 및 시장점유율을 분석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뒤 전문가 심사를 거쳐 올 한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