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지스타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카카오게임즈는 일반 전시(BTC) 100부스 규모로 전시를 장식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전시에서 ‘PLAY가 가능한 모든 곳을 연결하는, 카카오게임즈만의 생생한 무대’라는 의미를 담아 ‘LIVE STAGE’를 슬로건으로 선보인다.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비롯해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스 오더’, 화려한 3D 그래픽의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들을 선보이는 수집형 RPG ‘에버소울’ 등 신작 3종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최고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귀여운 캐릭터와 짜릿한 골프 대결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캐주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게임성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끄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글로벌 화제작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 등으로 각각 게임 콘셉트에 맞춰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추후 ‘지스타 2021’ 특별 페이지를 오픈해 전시에 대한 세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