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2월, 경기도 부천시 소사역세권 특별건축구역에 ‘힐스테이트 소사역’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65-2번지 일원에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전용면적 74~84㎡, 총 629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하단(지하 1층~지상 3층)에는 연면적 약 2만8천여㎡, 238실 규모의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소사역’도 함께 들어선다.
힐스테이트 분양 관계자는 “소사역 더블역세권을 품은 부천 소사의 핵심 입지에 49층 랜드마크로 선보이는 만큼 향후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특히 대한민국 주거를 대표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222-46 일원(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 6번 출구 인근)에 조성 중이며,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와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