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시그니엘 서울·부산,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1’ 수상

기사입력 : 2021-10-13 11:5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시그니엘 서울 STAY 전경. / 사진제공 = 롯데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시그니엘 서울 STAY 전경. / 사진제공 = 롯데호텔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호텔 시그니엘이 연이어 글로벌 어워즈에서 수상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서울과 시그니엘 부산이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1(World Luxury Hotel Awards 2021)’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전 세계 호텔업계에서 가장 명성 높은 시상식 중 하나로, 매년 30만명 이상의 해외 여행객들이 4주 동안 온라인 투표에 참여해 선정한다.

시그니엘 서울은 아시아 ‘럭셔리 고메호텔’ 부문을 수상했다. 호텔 내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두 곳, ‘스테이(STAY)’와 ‘비채나’를 보유한 시그니엘 서울은 이번 수상을 통해 세계적인 고메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시그니엘 서울 81층에 위치한 스테이는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의 국내 유일한 레스토랑이다. 천장부터 바닥으로 이어지는 창문을 통해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을 감상하며 세계적인 모던 프렌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야닉 알레노 셰프는 연회부터 룸서비스까지 호텔 내 모든 식음료에 대한 총괄 디렉팅을 맡기도 했다.

시그니엘 서울은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 2021’의 글로벌 ‘고메 퀴진(Gourmet Cuisine)’에 스테이가, ‘월드 럭셔리 스파 어워즈 2021’의 아시아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스파(Luxury Destination Spa)’부문에 에비앙 스파(Evian Spa)가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

시그니엘 서울은 지난 5일 여행업계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s) ‘2021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2021 Reader’s Choice Awards)’ 에도 선정됐다.

시그니엘 서울은 ‘2021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에 선정된 아시아 부문 30개 호텔 중 유일한 국내 토종 브랜드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시그니엘 부산은 아시아 ‘럭셔리 비치 호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해운대 해변과 접해 있는 시그니엘 부산은 인근의 미포항,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을 모두 조망하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