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인천농협·NH농협생명, 추석명절 소외이웃 햅쌀 1000kg 전달

기사입력 : 2021-09-17 11:2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 사진은 왼쪽부터 NH농협생명 인천지역총국 하형준 총국장, 인천농협지역본부 이강영 본부장, 여성권익시설 유성애 소장, 청소년 자립시설 송원섭 소장, 인천광역시 박남춘시장 부인 최헤경 여사, 인천광역시 여성가족국 조진숙 국장.이미지 확대보기
▲ 사진은 왼쪽부터 NH농협생명 인천지역총국 하형준 총국장, 인천농협지역본부 이강영 본부장, 여성권익시설 유성애 소장, 청소년 자립시설 송원섭 소장, 인천광역시 박남춘시장 부인 최헤경 여사, 인천광역시 여성가족국 조진숙 국장.
[인천 이동규 기자] 인천농협지역본부(본부장 이강영)는 NH농협생명 인천지역총국(총국장 하형준)과 함께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소외이웃을 위한 햅쌀 전달식을 16일에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된 햅쌀은 인천 관내에서 생산된 농협쌀 1,000kg(10kg, 100포)이며, 가정폭력·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청소년 자립시설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이 추석 명절에 맛있는 햅쌀로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며 준비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사)인천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이자 인천광역시 박남춘 시장의 부인인 최혜경 여사와 인천광역시 여성가족국 조진숙 국장, 여성권익시설 유성애 소장, 청소년 자립시설 송원섭 소장 등이 참석하였다.

전달식에 함께한 최혜경 여사는“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들어하는 소외이웃을 위해 뜻깊은 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인천농협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인천농협 이강영 본부장은 “이번에 후원하는 햅쌀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농협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뤄나가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천농협은 올해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캠페인, 무료급식소 및 아동 보육시설 쌀 기탁, 소외이웃 및 의료진 코로나19 방역물품지원,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농촌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장애인복지시설 농산물꾸러미 전달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경제·시사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