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4.18(금)

농협은행, 창립 60주년 농산물 꾸러미 나눔

기사입력 : 2021-09-12 16:1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꾸러미 7500박스 소외계층‧방역 의료진에게 전달

(왼쪽부터) 권준학 NH농협은행장과 안건식 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 권석필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장이 지난 10일 경기도 수원의 자원봉사센터를 찾아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권준학 NH농협은행장과 안건식 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 권석필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장이 지난 10일 경기도 수원의 자원봉사센터를 찾아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NH농협은행은 10일 경기도 수원 자원봉사센터에서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마스크와 발열 체크, 손소독 등 철저한 관리하에 진행됐다. 권준학닫기권준학기사 모아보기 농협은행장을 비롯해 안건식 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과 권석필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자리했다.

농협은행은 총 7500개 농산물 꾸러미를 준비했다. 이 꾸러미는 구세군을 통해 전국 저소득층 어린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과 코로나19에 맞서 싸우고 있는 방역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꾸러미는 전국 농가에서 생산된 사과, 감자, 햇고구마 등 농산물과 이를 가공해 만든 즉석밥, 포포면, 사골곰탕 등 가공식품으로 구성됐다.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업인과 국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임지윤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