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객패널 채용 규모는 100여명으로, OK저축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오는 23일까지 누구나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미션은 두 종류로 나눠 진행되며 ▲O타입(주제별 의견 및 체험기 공유) ▲K타입(개선사항 및 아이디어 제시)으로 구성됐다. 사전 확정된 미션 주제는 ▲상품 및 서비스 활성화 방안 제시 ▲모바일 뱅킹 이용 시 개선사항 제시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이다.
OK저축은행은 미션 수행을 완료한 패널들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최종 미션 종료 후 선발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포상도 제공된다.
OK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 제1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 디자인(UI/UX) 개선, 모바일 대출 프로세스 개선, 채팅상담 기능 추가 등 총 132건의 아이디어를 제안 받았다. 이 중 상당 수가 OK저축은행 온라인구축 프로젝트에서 반영됐다.
정길호닫기정길호기사 모아보기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금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고객패널제도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고객패널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히 검토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