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 1일부터 3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섬유 패션 행사로 국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사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티케이케미칼은 서울·경기와 대구 경북에 위치한 폴리에스터 및 스판덱스 주요 고객사와 함께 회사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에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산 리사이클 페트(K-rPET) 부문 파트너사인 블랙야크와 공동부스를 마련해 최근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국산 리사이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병기 SM티케이케미칼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는 고객사와 공동으로 티케이케미칼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며 “회사 부스를 찾은 많은 바이어들과 방문객들에게 회사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동시에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와 피드백을 통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행사 첫날 회사 부스를 찾아 섬유관련 협회장과 업체 대표들을 만나 섬유산업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신용등급 하향 압박’ 호텔신라, 근본적 체질 개선 ‘시급’ [Z-스코어]](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5111417385603022b5b890e35c211234180111.jpg&nmt=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