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12.07(화)

CJ제일제당, 추석 맞아 친환경 선물세트 포함 270종 선보여

기사입력 : 2021-08-23 10:29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친환경 선물세트 270여 종을 선보인다./CJ제일제당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친환경 선물세트 270여 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 추석 선물세트에 총 467톤의 플라스틱을 덜어냈다.

선물세트의 ‘효자 아이템’인 스팸의 노란 뚜껑도 지난 추석에 비해 대폭 줄였다. 이번 스팸 선물세트 중 90%에 가까운 물량이 뚜껑이 없는 것으로, 120g 제품을 제외하고 모두 제거했다. CJ제일제당은 내년 추석부터 ‘100% 뚜껑 없는 스팸 선물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스팸 8K호’와 복합 선물세트 ‘특별한선택 L-5호’가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뿌리 흑삼 세트’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인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과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은 식약처로부터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인정받아명절 선물로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올 추석 가정간편식(HMR) 선물세트는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세트’, ‘더비비고 세트’ 등 총 6종이다.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은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급스러움과 정성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참기름 세트’, 가성비를 앞세운 ‘비비고 토종김 5호’와 ‘비비고 직화구이김 1호’와 ‘명가 감태김’, ‘명가 녹차김’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명절 선물이 갖는 의미를 고려해 제품 구성은 실속을 더하고 친환경 요소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