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은 DGB사회공헌재단에서 운영하는 ‘위드유(With-U) 대학생봉사단’과 ‘2021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생명사랑밤길걷기는 사회복지법인 ‘대구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 캠페인이다. 다음 달 10일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을 맞아 자살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에게 생명존중 정신을 알리자는 뜻에서 열렸다.
DGB금융 계열사인 DGB생명보험은 지난 2017년부터 4년 연속 메인 후원사로 동참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주최사와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위드유 대학생봉사단은 지난 9일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사전 걷기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메인 행사에 앞서 행사 티셔츠를 입고 거리 곳곳을 누비며 완보를 비대면 방식으로 인증하고, 개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활용해 생명존중 정신을 알림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김태오닫기김태오기사 모아보기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사회 분위기 속 대학생 봉사단의 행사 참여로 지역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다양한 방법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생명사랑밤길걷기는 오는 29일까지 대구생명의전화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미션 수행 인증은 다음 달 10일부터 26일까지 17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