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자음생크림은 지난 200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설화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다.
이번에 출시한 2021년 'New 자음생크림'은 인삼 성분을 베이스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상품은 '소프트'와 '클래식' 2종으로 출시, 소비자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인삼 꽃 향을 담고 있다.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특징이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인삼 1000g에서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진세노믹스는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활력 있게 되살려 피부 스스로 강인해지는 힘을 선사한다. 'New 자음생크림' 역시 진세노믹스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었다.
지난 2020년 8월, 아모레퍼시픽은 진세노믹스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 인삼 연구 성과를 성공적으로 알리며 전문가의 이목을 끌었다. 당시 아모레퍼시픽은 인삼의 가치와 효능을 발표하며 설화수만의 진세노믹스의 가치와 가능성에 대해 공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6일 'New 자음생크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카운셀러 등을 통해 선보인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