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오비맥주 카스, 윤제균 감독 연출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공개

기사입력 : 2021-08-09 11:1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오비맥주 카스,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공개 / 사진제공 = 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 카스,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공개 / 사진제공 = 오비맥주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무더운 여름 코로나19 힘든 시기 흘리며 일상의 소중함을 지키고 있는 이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신규 TVCF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9 공개했다.

카스의 이번 광고는 즐거운 여름 휴가를 연상시키는 일반적인여름 맥주 광고 공식에서 벗어나, 치열하고 묵묵하게 현실을 사는 청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모델들이 맥주잔을 부딪치는 장면 대신, 무더위 속에서 최선을 다하며 일상을 지키는 MZ세대 청년들 등장한다.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이들의 땀과 열정 어린 모습을 통해 지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광고는 영화 국제시장’, 해운대 등의 작품을 연출하며 대중들에게 대한민국 최초 쌍천만 감독으로 알려진윤제균 감독의 CF 작품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윤제균 감독은 팬데믹에 폭염까지 더해진 여름, 어려운 상황에서도 각자의 자리를 지키며 쉼없이 정진하고 있는 우리 국민들에게 응원을 보내고자 국민 맥주 카스와 함께했다.

연출한 작품에서 위기 상황을 극복하는 인물들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윤제균 감독의감성은 이번 영상에 어김없이 발휘됐다. 광고는 익숙한 여름 맥주 광고처럼 사람들이 해변에서 여름을 즐기는장면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내 카메라는 카센터, 편의점,식당 주방 등 우리 주변 삶의 현장으로 이동, 뜨거운 열기와 싸우며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치열한 하루 일을 마친 청년들은 땀을 식히 카스 함께 미소 휴식을 찾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강렬한 울림을 주는 윤제균 감독 특유의 감성이 카스가 전하고자 하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와만나 국민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맥주 광고 탄생했다지난 27년간 소비자들과 함께한국민 맥주카스의 이번 여름 광고가 일상의 소중함을 지키는 모두에게 힘이 있길 희망한다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