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이마트24가 오는 22일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 수제맥주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SG랜더스 라거'는 '2019,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양조장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제조했다.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에 홉이 선사하는 화사한 열대 과일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500원이다.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은 야구단 슈퍼스타즈(1982~1985년) 마스코트를 캔 디자인에 적용한 레트로 콘셉트로 1세대 수제맥주 브러우리인 카브루와 손을 잡았다.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은 향이 풍부하고 깔끔하면서 쌉사름한 맛과 오렌지, 자몽 등의 과일향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500원이다.
이마트24는 야구 맥주 출시를 기념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4캔 1만원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8일까지는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해 4캔 9000원에 판매한다.
백지호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를 선보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이 이마트24를 대표하는 수제맥주를 넘어 업계를 대표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