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산업과 국민을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대중음악 공연의 지속적인 활성화와 재기를 위한 콘서트다. 당초 오프라인 공연으로 계획됐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Seezn과 올레tv가 단독으로 비대면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
공연은 오는 17일 오후 5시에 시작하며, 공연에 앞서 오후 4시부터 공연 전 포토월 생중계가 진행된다. 공연 영상은 공연 한달 뒤 VOD로도 제공 될 예정이다. 공연 시청을 원하는 누구나 Seezn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eezn은 콘서트 시청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Seezn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2021 다시 한번 K-POP 콘서트’ 시청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5000 코코(유료 VOD 구매 가능한 Seezn 포인트)를 제공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내 손안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Seezn은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이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