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저축은행은 총 6개 부문에서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인사·총무 ▲기획·회계 ▲전산 부문은 신입을, ▲여신영업 ▲PR·홍보 부문은 신입과 경력을 채용한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전산 신입과 여신영업 부문에서 신입과 경력직 채용을 진행중이다.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은 직원들에게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제공한다. ‘가족 행사비 지원 제도’로 임직원 가족 여행 또는 선물 비용 200만원을 지원한다.
직원 또는 직원의 배우자가 출산한 경우 출산축하금 200만원을 제공하며, 자녀 1인당 연 120만원의 자녀수당을 지원한다. 고등학교 졸업시까지 자녀수당을 지원하며, 자녀 수에는 제한이 없다. 자녀가 대학에 입학할 시에는 1000만원의 학자금을 지원한다.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은 지난 1일부터 전 직원 5% 연봉 인상을 단행한 바 있으며, 계절마다 직원들에게 제철 음식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 관계자는 “상상인의 일원이 되고 내 가족이 응원하고 지지하는 회사를 다닌다는 것에 크게 자부심을 느끼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며 “이런 즐거움을 함께 누리고 함께 꿈을 키워나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