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GS25가 이번에 출시하는 '유어스강철부대빅팜'/사진제공=GS리테일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GS25가 오는 8일부터 밀리터리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협업해 이색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강철부대'는 채널A에서 방송하고 있는 리얼리티 밀리터리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최강 특수 부대원이 참여, 수행하는 미션을 군 전문가와 예능의 시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협업한 상품은 소세지·용기면 카테고리 내 '유어스강철부대빅팜', '강철부대제대로간짬뽕'이다. 가격은 각각 1600원, 1350원이다. GS25는 강철부대 제휴 상품 출시 기념으로 7월 한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정경아 GS25 냉장식품 MD는 "고객에게 색다른 밀리터리 푸드를 제공하고자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협업하게 됐다"며 "기성세대 뿐 아니라 MZ세대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