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이 24일 열린 ‘제4회 DGB 대구사회복지사 상’에서 대상 수상자인 대구안식원 김명숙 시설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GB금융그룹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DGB금융그룹은 24일 경일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32회 대구사회복지사 워크숍’에서 ‘제4회 DGB 대구사회복지사 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대구시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사회복지사들은 소속 복지관에서 생방송으로 행사를 시청했다.
DGB금융 관계자는 “묵묵히 소임을 헌신적으로 실천한 사회복지사들을 발굴하고 선발해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고 말했다.
대상의 영광은 김명숙 대구안식원 시설장에게 돌아갔다.
지난 2018년부터 실시한 ‘DGB 대구사회복지사 상’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장에서 솔선수범하는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사회복지사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자 만들어진 그룹의 대표 사회 공헌 사업이다.
DGB금융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사들에게 간식과 화훼도 전달했다. 향후 전국 사회복지사를 위한 사회 공헌 사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김태오 닫기 김태오 기사 모아보기 DGB금융 회장은 “어려운 사회복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회복지사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지역을 위해 함께하는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