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9.27(월)

향동지구 ‘현대 테라타워 DMC’ 지식산업센터 23일 청약접수 개시

기사입력 : 2021-06-18 10:1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현대 테라타워 DMC 조감도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금일 '현대 테라타워 DMC'가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하는 ‘현대 테라타워 DMC'는 경기 고양시 향동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6BL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13만8482m² 규모로 지어지며,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 등이 함께 구성된다. 이는 상암 월드컵 축구 경기장(라인 안쪽 기준 총면적) 약 19개를 합친 크기로, 완공 시 존재감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서울 마포구, 은평구와 인접한 향동지구에 들어서 편리한 서울 생활권을 공유한다. 배후로 인접한 상암 DMC를 비롯해 마곡지구, 여의도, 종로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를 누리며 인근 삼송ㆍ원흥ㆍ지축지구, 창릉신도시 조성으로 향후 양 지역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관문으로 자리하게 된다. 인근 수색역세권 개발 등으로 수요 규모는 점차 확장될 전망이다.

입주사들의 쾌적한 근무를 위한 특화설계와 시설도 도입된다. 지식산업센터는 업무형, 제조형, 창고형으로 타입이 나누어지며, 각 업종의 특성을 고려한 설계가 반영된다. 업무형 지식산업센터 일부 호실에는 계단식 구조의 테라스가 제공돼 보다 넉넉한 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제조형 지식산업센터(일부 호실)에는 호실 앞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된다.

‘현대 테라타워 DMC' 모델하우스는 경의ㆍ중앙선 수색역 인근인 서울 은평구 수색동 72-12에 위치한다. 지식산업센터 청약 일정은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청약 접수를 받고, 28일부터 정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