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OK저축은행이 정기예금 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OK금융그룹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OK저축은행이 정기예금 특판 상품을 내놨다. OK저축은행은 정기예금 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는 연 1.7%의 금리를 제공하며 총 한도는 1000억원이다. 하루 만에 해지해도 약정금리가 적용돼, 원금과 이자가 바로 지급된다.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금리가 변동되고 단기로 대기 자금을 운영하는 공모주·실권주 투자자에게 파킹 통장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상품은 올해에만 7000억원 규모의 자금이 몰렸다.
정길호 닫기 정길호 기사 모아보기 OK저축은행 대표는 “고객의 자금 운영 니즈가 갈수록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다”며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금리로 더욱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