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개발업체 GL은 오는 6월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업무 11·12블록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더 지엘)’을 분양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더 지엘)’은 수요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전용면적 29~60㎡, 총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경기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맨 앞자리에 위치해 한강 조망 프리미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의 3층은 차별화된 힐링 공간을 누리는 테라스 특화 설계 타입(일부 세대 제외)으로 계획됐으며, 4~23층은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는 한강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THE GL(더 지엘)’은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남향 위주(일부 세대 제외)로 배치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에 현대건설만의 스마트홈 플랫폼인 하이오티(Hi-oT)를 적용할 예정이다. 하이오티(Hi-oT)는 현대(Hyundai)·힐스테이트(Hillstate)·하이엔드(High-End) 등을 의미하는 'H'와 사물인터넷(IoT) 합성어로 세대 및 단지 기기를 IoT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조명·가스밸브·세대 환기 등 세대 기기 상태를 조회하고,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이다.
‘THE GL(더 지엘)’은 오피스텔로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상관 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오피스텔을 갖고 있더라도 아파트 청약할 때 1순위 청약 자격을 유지할 수 있고,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할 필요도 없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THE GL(더 지엘)’의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425-9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