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현대건설 시공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더 지엘)’ 6월 분양

기사입력 : 2021-06-07 08:4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THE GL 투시도이미지 확대보기
THE GL 투시도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부동산 개발업체 GL은 오는 6월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업무 11·12블록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더 지엘)’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3층, 1개 동, 전용면적 29~60㎡, 총 420실 규모다. ‘THE GL(더 지엘)’은 연면적 약 12만8,782㎡, 2개 동, 총 832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GL메트로시티 한강, 근린생활시설(58실) 등과 함께 프리미엄 복합콤플렉스 단지로 조성된다.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더 지엘)’은 수요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전용면적 29~60㎡, 총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경기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맨 앞자리에 위치해 한강 조망 프리미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의 3층은 차별화된 힐링 공간을 누리는 테라스 특화 설계 타입(일부 세대 제외)으로 계획됐으며, 4~23층은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는 한강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THE GL(더 지엘)’은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남향 위주(일부 세대 제외)로 배치될 예정이다.

‘THE GL(더 지엘)’의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다. 현대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와 ‘디에이치’를 공급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다.

현대건설은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에 현대건설만의 스마트홈 플랫폼인 하이오티(Hi-oT)를 적용할 예정이다. 하이오티(Hi-oT)는 현대(Hyundai)·힐스테이트(Hillstate)·하이엔드(High-End) 등을 의미하는 'H'와 사물인터넷(IoT) 합성어로 세대 및 단지 기기를 IoT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조명·가스밸브·세대 환기 등 세대 기기 상태를 조회하고,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이다.

‘THE GL(더 지엘)’은 오피스텔로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상관 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오피스텔을 갖고 있더라도 아파트 청약할 때 1순위 청약 자격을 유지할 수 있고,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할 필요도 없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THE GL은 메이저 건설사인 현대건설이 시공에 나서 덕은지구의 랜드마크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특히 THE GL에서만 누릴 수 있는 입지와 상품 구성,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에 현대건설의 탁월한 기술력과 건설 노하우를 담은 명품 오피스텔로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THE GL(더 지엘)’의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425-9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