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의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사진제공=LG생활건강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LG생활건강이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백자와 모란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청아한 백자를 연상케 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에 모란을 생기로운 색채로 입혀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궁에서 애용되던 '궁중 모란도 대병풍'을 모티브로 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과 진정을 돕는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생기 있고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톤 업 베이스 겸 선케어 제품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특별 구성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 8번째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제품 패키지에 활짝 핀 모란처럼 매일 더 청아하고 생기로운 피부빛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