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SSG닷컴이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 박종만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유닛장이 참석했다.
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스토어를 운영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고 설화수 공식 스토어에서 단독 상품을 판매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SSG닷컴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세트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이어 분기별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할 계획이다. 라이브 커머스 '쓱라이브'에 아모레퍼시픽 콘텐츠를 월 1회 고정 편성하고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내 체험단도 확대 운영한다.
SSG닷컴은 향후 구매 데이터 활용 방안을 모색하고 쓱∙새벽 배송을 활용한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방위적 협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아모레퍼시픽과 협업을 강화해 풍부한 쇼핑 콘텐츠와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양사는 여러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