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광주은행은 14일 광주광역시 서구청에서 지역 내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광주은행은 광주시 서구 장학재단에 발전 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는 지역의 어려운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재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 지역 미래를 이끌어나갈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광주와 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안과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과의 상생, 지역민과의 동행’이라는 이익 이상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서대석 광주시 서구청장, 윤풍식 광주시 서구 장학 재단 이사장, 박흥석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