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귀여운 리니지’라 불리는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오는 20일 출시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20일 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의 사전 예약은 지난달 30일 500만명을 돌파했다. 이용자는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등을 받을 수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할 경우 △복핑크 포션과 복블루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오는 19일 사전 예약 시작 후 만들어진 다양한 기록에 시상하는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16일까지 3명의 CM 중 1명에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CM이 시상을 진행한다. 투표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트릭스터M 론칭 기념 코인 100개’ △아기양 펫 소환권 5개 △산호의 해안 충전석을 얻을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