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9.27(월)

대한토지신탁, 올 상반기 분양 '완판' 행보

기사입력 : 2021-05-04 17:37

공동주택 사업장 100% 분양 달성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 투시도 / 사진제공=대한토지신탁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대한토지신탁(이훈복닫기이훈복기사 모아보기 대표이사)이 상반기 분양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대한토지신탁은 자사가 시행하고 DL건설이 시공한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의 1순위 청약접수가 평균 경쟁률 3.36 대 1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전체 308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1036명이 몰렸다.

◇올 들어 자사가 시행한 공동주택 사업장 … 꾸준히 '완판'

지난 2월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DL이앤씨가 시공하는 472가구 규모의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평균 6.28 대 1의 경쟁률(특별공급 제외)로 순위 내 청약을 마감하고 정당 계약을 마쳤다.
같은 달 충남 아산시 신창면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1016세대를 조기에 분양 완료했다.

◇상반기 분양을 앞둔 공동주택 사업장에서도 '완판' 행보

강원도 동해시 북삼지구에 KCC건설이 시공하는 431가구 규모의 ‘동해 프라우드 스위첸’은 오는 7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북평고, 동해광희고, 동해시립북삼도서관 등 교육여건이 있다.

DL이앤씨와 함께 경기도 연천 옥산리 일원에 추진하는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499세대는 오는 28일부터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본 아파트는 연천군에 처음 선보이는 1군 건설사 민간 분양 브랜드 프리미엄 단지다.

대한토지신탁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와 사업성이 높은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성공적인 분양 성과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한토지신탁은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부동산신탁사다. 1997년 창립 이래 토지신탁, 도시정비사업, 리츠(REITs) 등 다양한 영역의 부동산개발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관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